(교회소개)

"21세기 은혜교회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할렐루야!

 

21세기은혜교회는 그리스도예수의 십자가와 부활승천 이후에 세워진 초대교회의 순교신앙을 따르고 있는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거룩한 피를 흘려 베푸신 그 첫사랑을 잊지 않고 썩어질 육의 욕심을 내려놓고 이 불의하고 죄악된 세상에서 나와 거룩하게 구별되어 오직 그리스도만을 따르며 아버지의 뜻을 이룬 후 그리스도께서 공중에 재림하셨을 때 들림을 받거나 마지막 환난 때에 피 흘려 죽기까지 그 선악의 죄와 세상과 싸워 이기기 원하는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1. 우리의 믿음과 형제의 연합
 
우리는 아버지의 독생자이신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려주신 능력의 보혈로 죄들이 사함을 받고 또한 마음속에 있는 선악과의 뿌리도 끊긴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또한 오직 아버지의 뜻과 계획에 마음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음 없는 행위들을 통해 사람이 원하는 것을 이루지 아니하고 그리스도께서 피 흘려 죽기까지 말씀에 순종하심을 본받아 나 자신만이 아니요 한 몸을 이룬 지체들도 함께 아버지의 뜻에 이르도록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하나되어 정성과 힘을 다해 거룩에 애쓰며 서로를 돕고 있습니다.

 

2. 우리의 믿음과 진리의 깨달음
 
우리는 거룩하고 영광스런 영원한 몸을 입고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의 끝날까지 또한 영원토록 자신의 신령한 신부들과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계실 때 전하신 말씀들과 공의와 사랑으로 다스리시는 천년왕국과 천국의 끝에 형제자매들을 이끌고 올라가실 아버지의 영원하신 셋째하늘의 비밀들을 아버지와 아들로부터 나오신 거룩하신 영께서 교회시대와 마지막 큰 환난의 때와 세상 끝날까지 아버지께서 택하시고 사랑하시는 자들에게 변함없이 계속적으로 드러내심을 믿습니다.

 

3. 우리의 믿음과 선물
 
우리는 신령한 신부들이 거룩에 이르도록 주님께서 자신의 거룩하신 영을 통해 각양 은사를 내려주심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초대교회뿐만 아니라 교회시대와 말세에도 우리를 거룩하고 흠 없게 하시고자 지혜와 지식과 믿음과 병 고침과 능력 행함과 예언과 영 분별과 각종방언 말함과 방언들 통역함의 은사들을 동일하게 부어주심을 믿습니다. 물론 마지막 때인 지금 이 땅에는 악한 영의 거짓은사들이 충만히 나타나 사람들을 미혹하여 썩어질 육의 욕심과 이 세상의 헛된 영광으로 거짓되게 인도하고 있으나 오직 말씀과 거룩하신 영의 인도하심으로 분별하므로 오히려 그 거짓된 것을 밝히 드러낼 수 있음을 믿습니다.

 

4. 우리의 믿음과 선하신 뜻
 
우리는 거룩한 자가 거룩한 육체를 입고 부활하는 것과 거룩한 자가 그리스도께서 대환난을 끝낸 후 이 땅에 이루시는 천년왕국에서 함께 다스리는 것과 아버지의 영원하신 셋째하늘에 소망을 두고 이 땅에서 행하는 거룩한 삶의 능력을 믿습니다. 또한 생명을 위해 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며 말씀에 순종하는 우리는 피의 능력으로 죄들의 사함을 받고 마음속 죄의 뿌리까지도 뽑히므로 그리스도의 의롭고 거룩한 인격이 우리의 영과 생각과 육체와 입술에서 열매를 맺고 이 땅에서 맺은 만큼 거룩한 생명을 하늘에서 얻게 됨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버지께서 입혀주시는 거룩한 육체를 입고 부활하므로 아버지의 선하시고 기쁘신 뜻이 이루어지는 날을 소망하며 인자를 의지하고 말씀에 순종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5. 우리의 믿음과 행함
 
우리는 아버지의 뜻을 향한 믿음과 행위가 미지근하여 덥지도 차지도 않을 것이라고 예언된 라오디게아 교회시대의 마지막 때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썩어질 욕심이 아닌 거룩에 사망으로 들어가는 이 세상이 아닌 다가오는 그리스도의 천년왕국과 아버지의 영원하신 셋째하늘에 마음을 두고 그리스도만을 믿고 따르며 말씀의 순종과 아버지께 부르짖는 기도로서 거룩의 믿음과 행함을 둘 다 드리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말씀에 순종하는 거룩한 자에게 그리스도와 같은 그 거룩하고 영광스러운 육체의 부활과 거룩한 자녀 됨의 약속을 지키시며 또한 그 약속이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 이루어짐을 믿기 때문입니다.

 

6. 우리의 믿음과 소망
 
우리는 심판대에 앉아계신 그리스도께로 의롭고 공평하고 정직하게 심판을 받고 부활하는 날을 바라보며 천년왕국과 셋째하늘에 있는 성소와 지성소에서 아버지의 얼굴과 영광을 뵙게 될 날을 믿고 소망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거듭남의 은혜를 얻은 후 마음에서 그 첫사랑을 잃지 않고 무엇보다 나 자신이 거룩에 이르는 날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두렵고 떨림으로 온전한 구원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아버지께서는 자신의 뜻을 이루고자 애쓰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은혜를 베푸시니 우리는 이 세상이 줄 수 없는 마음의 기쁨과 평안과 여러 소망의 약속들을 아들과 거룩하신 영을 통해 늘 넘치도록 얻고 있습니다.

 

7. 우리의 믿음과 감사
 
우리는 아버지께서는 모태에서 택정하신 자들과 정하신 자들과 부르신 자들만이 아니요 거룩하게 되라는 말씀에 순종하려는 마음이 있는 모든 자들에게 크신 은혜를 베푸시고 거룩하신 영께서는 큰 은혜를 받은 자들을 그리스도의 몸으로 이끌어 도와주시고 그리스도께서는 자신의 몸에 함께 거하는 거룩하고 신령한 신부에게 진리를 베푸시어 마지막 때의 휴거와 목베임으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또한 많은 자들이 큰 구원을 얻도록 이 택하심의 은혜와 사랑을 교회시대의 끝인 지금도 변함없이 베푸시고 계심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버지의 마음과 말씀의 약속이 과거나 지금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며 아들을 통하여 긍휼과 은혜를 모든 자들에게 공평하고 풍성하게 베푸심을 믿고 아버지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희생과 거룩하신 영의 도우심에 늘 감사를 드리며 십자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8. 우리의 믿음과 십자가
 
우리는 오직 한 분 신이시며 스스로 계신 아버지와 영원 전부터 함께 계시다 아버지의 그 품에서 낳으신 독생자로서 이 세상에 오시어 십자가로 아버지의 뜻을 다 이루고 거룩한 육체를 입고 부활하여 맏아들로 인정받으신 우리의 구주 되신 그리스도예수께서 지금도 살아계셔서 십자가의 피로 택하신 교회들 사이로 다니고 계심을 믿습니다. 또한 주님께서는 거룩하신 영을 통해 지금 이 순간에도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자들이 세상 어디에 거할지라도 다 찾아내시어 거룩한 자녀를 얻기 원하시는 아버지의 선하시고 기쁘신 뜻을 이루도록 십자가의 고난이 있으나 영광이 약속된 온전한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고 계심을 믿습니다.

 

9. 우리의 믿음과 행복
 
우리는 아버지와 아들께서 거룩하신 영을 통하여 각양선물을 내려주시어 거룩에 이르도록 도와주시므로 원수의 죄악과 그가 공중권세를 잡은 이 세상으로부터 구별되어 아버지의 뜻을 이루고자 애쓸 수 있으며 또한 신령한 선물들을 가지고 나 자신과 다른 지체들이 거룩에 이르도록 서로를 도우며 섬길 수 있음을 믿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이 땅에 사는 동안 거룩하신 영께서 맺어주시는 의로운 열매를 마음과 생각과 몸과 입술에 맺어가다 천년왕국 후 마지막에 그리스도를 따라 셋째하늘로 올라갔을 때는 완전한 의와 참된 거룩으로 아버지를 섬기며 온전한 기쁨과 평화와 행복을 영원토록 함께 누리게 됨을 믿습니다.

 

10. 우리의 믿음과 영광
 
우리는 선한 마음이 있으나 선악의 뿌리도 함께 있고 또한 육의 연약함도 있기에 내 자신의 힘만으로는 말씀을 다 지키지 못함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순종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거룩에 이르기를 원하는 자가 아버지의 그 뜻 한 가지를 이루도록 신령한 신부로 모으시어 그로 하여금 아들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며 다른 지체들과 함께 거룩을 이루어 가도록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또한 자신의 마음과 믿음을 거룩에 두고 그리스도의 신령한 한 몸 안에서 거룩을 이룬 자가 썩어질 육의 장막을 벗었을 때 거룩한 육체를 입히시고 거룩한 자녀로 삼아 주시므로 그 영광의 자유에 이르게 하심을 믿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이처럼 친히 택하시고 정하시고 부르시어 아버지의 뜻과 계획을 이루도록 친히 이끄시고 또한 아버지께서 친히 우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며 또한 온 영과 혼과 몸이 그리스도의 강림하실 때까지 흠 없게 보전되어 들림을 받게 하시며 또한 십자가의 길 마지막에 큰 환난에서 살과 피를 드리기까지 친히 인도하시므로 그 온전하고 영광스런 구원을 은혜로 주시니 이는 우리로 자랑치 못하게 하심을 믿고 아버지와 아들과 거룩하신 영께 우리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능력과 힘을 세세토록 올려드리옵나이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하나님이 미리 아신 자들로 또한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하여 미리 정하셨으니 이는 그로 많은 형제 중에서 맏아들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케 하사 자기 뜻을 행하게 하시고 그 앞에 즐거운 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속에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 무궁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가로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능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로다 아멘 하더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