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생명을 위한 씨(정자)와 밭(난자)의 준비

 

아버지께서는 많은 씨들 가운데 경륜의 복음을 위하여 모태에서 택하시는 씨가 있으시다. 그러나 특별히 어떤 씨앗을 따로 만드시어 남자의 많은 씨들 가운데 넣으시거나 혹은 따로 그 어떤 것을 정하시지는 아니하신다. 그리고 사람도 그렇게 하지 못하도록 계획해두셨으니 남자는 자신이 원하는 씨앗을 만들거나 혹은 자기의 여자에게 뿌리는 씨앗들 가운데 자신이 정한 씨앗에 생명을 얻게 하지 못한다. 그리하여 남자는 골반 뼈 안쪽의 밑에 있는 물과 성기의 피로 만든 많은 씨앗들을 자신의 그 둥그런 성기에 늘 보관해둔다.

 

반대로 여자는 밭(셋째 난자)과 밭을 만드는 도구(첫째 둘째 난자)들을 늘 만들어두지 못한다. 그리고 여자도 동일하게 자신이 원하는 밭을 정하지 못하기에 자신의 아궁 깊은 곳에서 그 밭과 밭을 준비하는 것들을 늘 만들어 낸다. 하지만 남자는 하루에 세 번이요 여자는 한 달에 세 번이다. 그러나 여자가 씨를 받지 못했을 때는 한 달에 한 번 그 안에 있는 세 개가 나와서 함께 사라져 피와 물로 나오니 여자가 느끼는 것은 오직 한 번이다.

 

그러므로 여자는 그 밭에 들어가는 도구가 첫날에 하나 둘째 날에 하나 셋째 날에 하나가 나온다. 그리고 그 세 개의 도구가 다 나온 후 씨를 기다리며 삼 일 동안을 함께 거한다. 하지만 밭이 씨와 만나지 못하면 삼 일째가 저물어들 때 그들이 하나로 합쳐져 물처럼 변화된다. 그리고 그 다음날부터 그것이 피와 함께 흘러 내려오니 그것이 바로 월경이라는 것이다.

 

이처럼 그 기간에는 육의 눈으로도 피와 물이 그의 밑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내려오는 5일의 기간 중에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은 오로지 물과 피요 넷째 날에는 물과 피와 함께 합쳐진 그 도구도 흘러내려온다.

 

그런데 식물을 내는 밭이 씨를 받아 키우려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생명의 물이다. 즉 그 밭이 물로 인하여 살아있어야 씨가 떨어졌을 때 생명을 낼 수 있으니 하늘에서 비가 내려 땅을 늘 깨끗하게 씻어내며 촉촉하게 유지한다. 마찬가지로 아버지께서는 5일째부터는 여자의 배에서 신령한 물이 솟아나 내려오며 그 아궁과 통로를 닦아내도록 계획하셨다. 그러므로 그것들이 그 물을 통해 늘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은 오직 새로운 생명을 내기 위해서다. 그리하여 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여자는 자신의 깨끗하고 촉촉한 통로와 아궁을 보며 또한 자신의 육의 남자와 영의 신랑에게 기쁨을 얻으며 아버지께로 늘 감사를 드린다. 그러나 그 마음을 버리고 아버지를 버린 여자는 그 신령한 것을 늘 음란하게 사용하니 남편 아닌 남자들에게 육의 기쁨을 얻고 다른 영의 남자에게 세상의 즐거움을 얻는다.

 

한편 남자의 영혼은 성기에 있지 아니하고 가슴에 있으니 그의 육신이 사망에 들어가기 전까지 그의 영이 씨 만드는 일을 계속한다. 반면 여자는 그의 영혼이 그의 아궁 속 깊은 곳에 있으니 그곳에서 밭의 도구를 만들다 시간이 되어 아버지께로 갈 때가 되면 여자도 그 일을 멈춘다. 즉 아버지를 맞이할 준비를 하므로 남자도 여자도 더 이상 그 씨와 밭을 준비하는 것이 이루어지지 아니하니 누구든지 그것을 보며 자신이 육에서 나올 때가 되었음을 깨달을 수 있다.

 

아버지께서는 이처럼 밭으로 들어가는 도구는 여자의 영혼이 나올 때까지 만들어지도록 하셨으니 여자는 누구나 죽을 때까지 그 피와 물이 나와야 하며 또한 그것을 한 달에 한 번 육의 눈으로 볼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여자는 나이가 들면 그 피와 물이 나오지 않는다. 그 이유는 여자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흘러내려오는 것이 멈추고 그것이 오로지 피로 들어가게 하셨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자가 그 물과 피를 보지 못한다고 하여 그 밭과 밭에 들어가는 도구를 만들지 않고 있는 것이 아니요 생명을 내지 못하는 것도 아니다. 또한 그 신령한 물이 솟아나지 않고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러므로 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여자들은 이 비밀을 깨달았기에 그것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 죽는 순간까지 오직 한 육의 남자와 한 몸을 이루며 한 영의 신랑에게 기쁨을 얻으며 아버지께로 늘 감사를 드리고 있다. 그러므로 배에서 생수의 강이 영생하도록 흘러나오는 것은 오로지 자기영혼의 신랑을 믿고 따르는 영적인 여자에게만 내려 아버지의 은혜이다.

 

“너는 동산의 샘이요 생수의 우물이요 레바논에서부터 흐르는 시내로구나”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