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씀의 기초를 배우도록 은혜를 주시고 도와주신 아버지와 아들과 거룩하신영께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의 기초를 통해 아버지의 뜻이 무엇인지 그것을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원수가 주는 생각을 따라갔으나 이제는 말씀의 기초를 통해 거룩하신 영께서 주시는 생각과 원수가 주는 생각을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영적인 세계를 알게 되었고 선악의 뿌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누가 심었는지 어떻게 뽑는지도 깨달았습니다.

 

원수는 육의 욕심을 통해 사람을 죄로 이끌고 또한 불의하고 죄악된 세상은 원수의 것이며 또한 세상에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이 많지만 잠시 즐기다 마지막에는 다 없어져 헛된 것이 되어버리니까 오직 영원히 가는 아버지와 아들의 나라를 바라보며 세상에 있을 때 아버지의 뜻을 이루고자 애쓰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버지께서 저를 모태에서부터 택해주신 은혜와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생명을 자신을 위해 쓰지 않고 저에게 주신 그 은혜를 기억하며 저도 저의 몸과 목숨을 저를 위해 쓰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께 바쳐서 죽기까지 아버지의 뜻을 이루겠다고 결단을 했습니다.

육신적으로 성인의 나이에 이른 어린 Emmanuel 영혼이 아버지께 서원을 드리며…,

 

빛으로 흑암을 이기기 원합니다.

 

아버지께서 태초에 세우신 그 비밀의 경륜을 위해 택해주신 은혜와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베푸신 그 크신 사랑과 거룩하신 영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깨달은바 하나님께 깨끗하게 드려진 그 마음과 결단을 변치 아니하고 그 마지막 순간까지 함께 나가기를 원합니다. 빛으로 흑암을 이기기 원합니다.

"또한 너희 지체를 불의의 병기로 죄에게 드리지 말고 오직 너희 자신을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산 자같이 하나님께 드리며 너희 지체를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