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을 위하여*
사람들은 볼 때 첫째하늘에서는 물이 한 길로 왔다 한 길로 나간다. 그러나 셋째하늘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3차원과는 다른 공간이요 창조자를 부인하는 교만한 자들이 죽을 때까지 깨닫지 못하는 중력과 통일장이라는 것이 다르게 적용되는 곳이니 한 길로 왔다가 네 길로 가고 네 길로 왔다가도 한 길로 나간다. 그러므로 이 첫째하늘에서는 바닷물이 시간에 따라 들어올 때가 있고 나갈 때가 있기에 물은 오직 한 길로만 들어왔다 다시 한 길로만 나가게 된다. 그러나 셋째하늘에서는 똑같은 바닷물이 한 길로만 들어와도 네 군데로 나가고 네 군데서 물이 들어와도 한 길로 나갈 수 있다. 그리하여 아버지께서 계획하신 영원무궁한 셋째하늘에서는 모든 자가 공평하게 그 깨끗한 물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말씀처럼 필요한 곳에 넉넉히 다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내가 또 들으니 하늘 위에와 땅 위에와 땅 아래와 바다 위에와 또 그 가운데 모든 만물이 가로되 보좌에 앉으신 이와 어린 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 하니”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