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의 불구

 

당신은 불구의 몸으로 태어나 살아가는 사람들의 그 간절한 마음과 눈물을 헤아려본 적이 있는가? 그러므로 눈이 감겨서 세상에 나온 사람은 자기에게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준 부모의 그 은혜로운 얼굴을 보지 못하며 입이 닫혀서 나온 사람은 사랑하는 가족과 말하지 못하며 귀가 닫혀서 나온 사람은 자기의 이름을 부르는 그 소리를 듣지 못하며 팔다리가 굽혀져 나온 사람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마음껏 뛰며 달리지 못한다. 이러한 마음과 눈물은 또한 선악을 알지 못하는 어린 나이에 불치병에 걸린 자들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이러한 영혼들에게는 깨끗함의 소망을 공평하게 주셨으니 그들이 그 간절한 마음을 품고 때를 기다리길 원하신다. 그러나 많은 자들이 원수에게 마음을 빼앗기니 가장 먼저 그들은 크신 은혜와 영광을 하늘에 베풀어두신 영혼의 아버지를 원망하고 그 다음으로는 자기를 그렇게 낳은 부모를 원망한 후 마지막으로는 가까이 거하는 가족들의 마음을 말과 행위로 아프게 한다.

 

그러나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지고 진리를 듣는 영혼은 그 간절한 마음과 눈물의 의미가 무엇인지 깨닫고 회복하게 된다. 그러므로 육체의 연약함에 있는 영혼들 가운데 그 마음을 품은 자들은 그 영원한 영광을 예비하신 아버지께 눈물로 감사하며 자기를 그렇게 낳아주신 부모의 그 은혜에도 눈물로 감사하며 자신의 가까이에 거하는 가족들과 함께 기쁨과 소망가운데서 아버지께서 온전케 하시는 그 때를 기다리게 된다.

 

이 땅에 태어나면서부터 온전치 못한 몸을 가진 영혼들은 이러하니 남자의 씨에 어딘가에 이상이 있으면 아버지께서는 그것을 막으시니 오직 완벽한 씨앗들만 여자의 자궁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마찬가지로 여자의 밭을 만드는 세 가지 도구도 오직 완벽한 것들만 나오게 하신다. 그리하여 그들이 만났을 때는 그 아비와 어미의 마음도 합하게 되므로 그들의 후손이 거룩하거나 혹은 아주 더럽게 된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는 여자가 아이를 가졌을 때 12주 동안은 흑암의 세력이 새로운 생명의 속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하신다. 또한 엄마의 영도 그때까지는 들어가지 아니한다. 그러므로 오로지 그 바깥에 거하는 아버지의 빛의 종들이 그 새로운 생명을 보호하고 있다. 그런 후 12주가 되면서 엄마의 영의 한 부분이 아기에게로 내려가니 그 아기는 그 시점부터 엄마의 영에 영향을 받는다. 그래서 그때가 되면 이제는 흑암의 세력들도 엄마의 영을 틈타 죄와 어두운 마음으로 인하여 그 아기에게 영향을 줄 수 있으나 아버지께서 지켜주시면 그 영향을 줄 수 없다. 그러므로 여자가 엄마가 되기 위해서는 그 아기의 생명을 위하여 늘 거룩하고 마음이 깨끗해야 한다. 그 이유는 그것이 그 아기가 거룩하게 태어나느냐 혹은 더럽게 태어나느냐의 판단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는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영혼들 가운데 육신의 불구자를 택하시는 경우가 있으시니 그들은 자라나며 세상의 의원이나 어떠한 방법으로도 온전함을 얻지 못한다. 그 이유는 아버지께서 택하신 자들을 통하여 그들의 자녀들과 부모에게 또한 그들에게 하늘의 그 소망을 주시기 위해서이시다. 그러므로 그들의 마음은 늘 깨끗하며 청결하기 원하며 또한 참으로 거룩한 육체에 대하여 알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어리석게도 그들을 볼 때 불쌍하다 불쌍하다 하니 원수는 그 생각을 틈타 육이 온전한 자신들을 보며 교만하게 한다. 하지만 어리석은 자들이 그들을 보며 나는 저들보다 더 못났도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옳은 것은 아버지께서는 그들의 마음의 깨끗함을 늘 받으시되 육이 온전한 자들의 마음은 항상 어둠에 있기 때문이요 또한 그들의 마음이 육이 온전한 자들보다 더 행복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그들은 아버지께서 실수하시어 태어나게 하신 것이 아니시니 오로지 그들을 택하사 이 불의하고 죄악된 세상에서 살면서 셋째하늘의 그 거룩하고 영원한 영광을 소망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특별히 예비해놓으신 것이니 그것은 아버지께서 그들에게 특별하게 베풀어놓으신 은혜이다. 그러므로 그들은 늘 썩어질 것과 헛된 것에서 자신을 지키고자 구별된 외로운 삶을 살되 아버지의 때가 되면 반드시 신령하고 거룩한 공동체를 통하여 육체의 나음도 얻고 또한 육신의 장막을 벗었을 때는 그 영혼이 소망하던 사람의 손으로 짓지 아니한 장막도 얻는다.

 

이와 같이 아버지께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자들에게 모든 것을 완벽하고 공평하게 계획하시되 소수의 택하신 영혼들에게 특별한 은혜를 베푸시는 자들도 있으시니 일반의 은혜를 베푸시어 태어나게 하시는 자들이 더 많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많은 자들이 온전한 몸을 가지고 이 세상에 태어나게 된다.

 

"메대 사람이 활로 청년을 쏘아 죽이며 태의 열매를 긍휼히 여기지 아니하며 아이를 가석히 보지 아니하리라"

 

“예수께서 들으시고 가라사대 이 병은 죽을 병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함이요 하나님의 아들로 이를 인하여 영광을 얻게 하려 함이라 하시더라

 

그 아이의 손을 잡고 가라사대 달리다굼 하시니 번역하면 곧 소녀야 내가 네게 말하노니 일어나라 하심이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