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몸의 창조순서 

 

그리스도께서 아버지의 뜻과 계획대로 빛에게 명하시어 진흙을 빚어 사람의 몸을 창조하셨으니 가장 먼저 뼈마디들을 골수와 함께 물 주머니(관절)로 묶으신 후에 피가 다닐 수 있는 길을 트시고 빨간 피(적혈구)를 붓고 온전케 하고자 진흙으로 채운 후 흩어지지 않도록 살결을 만들어 씌우되 한 곳을 덮지 않고 열어놓으셨으니 그곳을 통해 모든 기능을 집어넣고 덮으신 후에 눈과 손톱과 발톱을 끼우셨으며 그 후에 치아를 넣으시고 육체의 창조 마지막 단계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 몸을 마른 물로 감싸셨다. 그리고 아버지께서는 첫째아담이 아들인 그리스도의 형상인 것을 확인하시고 첫째사람과 달리 아담에게는 코를 통해 영원히 사는 영광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주셨으니 그때서야 그가 생령이 되어 일어났으며 또한 그의 영을 통해 이제는 하얀 피가 생겼다.

 

모든 기능은 이것이니 아버지와 아들과 거룩하신 영께서 자신의 빛을 통해 가장 먼저 머리의 생각할 수 있는 기능과 또한 눈과 연결되는 혼과 또한 숨을 마시고 내뱉고 냄새를 맡는 코와 또한 음식을 먹을 때 맛을 깨닫게 하는 혀와 또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귀의 혼과 목소리를 내는 목청과 또한 머리에서 발끝까지 피를 보내는 심장과 위와 간과 폐와 하얀 물주머니와 배와 또한 자랑스럽게 나온 남자의 성기와 부끄럽게 안으로 들어간 여자의 성기를 빚으시고 이 모든 과정을 다 마치셨을 때 열어놓으셨던 그곳을 덮으셨다. 그러므로 마지막에 덮은 그곳이 바로 지금까지도 증거로써 볼 수 있는 배꼽이요 지금도 아기의 탯줄을 끊고 시간이 지나며 태초와 같은 모양으로 아물게 하셨기에 그것도 지문이나 홍채처럼 각 사람이 고유한 모양을 지니고 있다.

 

그런데 당시 그리스도께서 지으신 둘째사람은 생기를 받지 않아도 얼마든지 아담의 육체가 깨어나 첫째사람과 짐승처럼 움직일 수 있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그가 깨어나지 않도록 붙드시고 계셨으니 그것은 그의 육에서 선악이 임할까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므로 아담은 영이 들어가기 전까지는 일어나지 아니하였다. 이로 보건대 사람은 처음에 선하고 거룩하게 지음 받았음을 깨달을 수 있다. 하지만 사람은 마음속에 거하는 선악의 뿌리로 인하여 어느새 안과 밖으로 범죄한다. 그러므로 그것은 이미 그리스도께서 씨 뿌리는 비유에서 알리신 것처럼 나중에 여자가 에덴동산에서 그 가라지를 그들의 마음에 심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리스도의 살과 피는 불의한 죄인을 거룩케 하는 능력이 있다. 그러므로 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영혼은 선악의 죄가 없이 창조된 그때처럼 즉 불의와 죄를 범하고 타락하기 전처럼 새롭게 변화된다는 말씀의 약속을 믿고 오늘도 그리스도를 따르며 말씀의 순종과 기도로 거룩에 애쓰고 있다. 그리하여 그의 몸이 흙으로 돌아갈 때 그는 그리스도와 같은 거룩한 몸을 입고 영광 중에 거하며 기뻐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죽음을 원하는 자는 썩어질 욕심과 교만을 통해 강해지는 죄와 또한 불의와 악으로 가득한 사망가운데서 자신과 다른 영혼을 더욱더 더럽히고 있으니 그의 몸이 티끌로 돌아갈 때 그는 결국 사망이 거하는 그 무저갱의 형벌에 거하게 되는 것이다.

 

아버지께서는 태초에 아들을 통해 사람의 몸을 이런 순서로 빚으신 것처럼 지금도 머리부터 발끝과 배꼽까지 그때와 똑같이 진흙을 뭉쳐 물속에서 일일이 빚으신다. 그러므로 사람은 오늘날에도 자기어미의 태안에서 가장 먼저 머리부터 뼈가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다음으로 내부기관들이 다 빚어진 후에 몸의 외부도 그 모양을 갖춘다. 그리하여 모태에서 빚어지는 순서는 사람의 영이 흙이 아닌 오직 영원한 본향인 셋째하늘에 계신 아버지께로부터 왔다는 분명한 증거가 되는 것이되 악인은 자신의 욕심과 영광을 이루고자 모태로부터 아버지와 멀어져 거짓을 말한다. 그러므로 살고자하는 마음을 버린 자는 창조자가 있다는 분명한 증거인 만물과 자기자신을 날마다 보면서도 자신을 지으시고 이 땅에 와 십자가에 못박히신 아들과 또한 자신에게 영광을 주신 아버지를 알면서 부인하되 오히려 빅뱅 진화 확률 같은 말로 자신의 무식한 지식과 교만을 자랑한다. 그러나 처음부터 구원자의 손에 붙들린바 된 영혼은 선하고 참된 복의 가르침 받았으니 모태로부터 항상 신실하게 찬송하다 마지막에도 새 장막을 보며 무너질 장막에서 영광을 위해 신실하게 찬송한다.

 

“주께서 백성을 인도하사 그들을 주의 기업의 산에 심으시리이다 여호와여 이는 주의 처소를 삼으시려고 예비하신 것이라 주여 이것이 주의 손으로 세우신 성소로소이다”

“주께서 내 장부를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조직하셨나이다”

“기억하옵소서 주께서 내 몸 지으시기를 흙을 뭉치듯 하셨거늘 다시 나를 티끌로 돌려 보내려 하시나이까”

“악인은 모태에서부터 멀어졌음이여 나면서부터 곁길로 나아가 거짓을 말하는도다”

“악인은 그 교만한 얼굴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이를 감찰치 아니하신다 하며 그 모든 사상에 하나님이 없다 하나이다”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 노릇 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성도들은 영광 중에 즐거워하며 저희 침상에서 기쁨으로 노래할지어다”

“오직 주께서 나를 모태에서 나오게 하시고 내 모친의 젖을 먹을 때에 의지하게 하셨나이다”

“내가 날 때부터 주께 맡긴 바 되었고 모태에서 나올 때부터 주는 내 하나님이 되셨사오니”

“내가 모태에서부터 주의 붙드신 바 되었으며 내 어미 배에서 주의 취하여 내신 바 되었사오니 나는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악인은 그렇지 않음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 그러므로 악인이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이 의인의 회중에 들지 못하리로다 대저 의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의 길은 망하리로다”

“무릇 내 이름으로 일컫는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들을 내가 지었고 만들었느니라”

“하나님이여 내 마음이 확정되었고 내 마음이 확정되었사오니 내가 노래하고 내가 찬송하리이다”

“대회 중에 나의 찬송은 주께로서 온 것이니 주를 경외하는 자 앞에서 나의 서원을 갚으리이다”

 

d-Shaping order of the body-1

d-Shaping order of the body-2

 

시편 1편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